본문 바로 가기 대메뉴 바로 가기
공지사항

[맞춤형 멘토링] [학생생활문화원 진로특강] 2024-1 맞춤형 멘토링(업데이트 예정)

  • 작성자학생생활문화원
  • 등록일2024-04-11
  • 조회수21

안녕하세요? 인문대학 학생생활문화원입니다.
2024년 1학기 맞춤형 멘토링 프로그램에 멘티로 참여하실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 맞춤형 멘토링 프로그램이란?

인문대 생생원 맞춤형 멘토링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인문대 선배님들께서 후배들의 멘토가 되어 대학생활설계, 진로계획 및 준비와 관련된 생생한 조언을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멘토와 3~5명의 멘티가 한 조가 되어 직장 탐방, 인터뷰 등의 다양한 활동을 1~2회에 거쳐 하게 됩니다. 첫 만남은 인터뷰 형식으로 멘티들이 멘토님께 궁금한 내용들을 질문하고 답변을 듣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두 번째 만남은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인문대 선배와 다양한 얘기를 나눕니다. 보다 구체적인 멘토링을 위해, 두 번의 멘토링에 모두 참여하기를 권합니다.

* 맞춤형 멘토링은 인문대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타단과생은 신청 불가합니다.
◎ 지원방법: 멘토별 구글폼 작성
◎ 모집 기한: 진로특강이 끝난 후 선착순(최대 5명) 마감
◎ 멘토링 현황
1. 정유진(아모레퍼시픽 마케터) 멘토 멘토링 모집 완료 https://forms.gle/Ngd7LkwbRJWFp51QA

2. 강동혁(번역가) 멘토 멘토링 모집 중  https://forms.gle/JqjEftYDMp27NYin6

* 신청 시 꼭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를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해당 연락처로 멘토링 단톡방 링크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 사정에 따라 진행 여부 미정인 멘토링은 시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멘토링 진행 여부는 추후 공지됩니다.
* 진로특강 참석자를 우선적으로 멘토링 신청을 받지만, 진로특강에 참여하지 않은 분도 신청 가능합니다. 

◎ 문의: cdcc@snu.ac.kr
◎ 지난 멘토링의 후기집은 학생생활문화원(신양인문학술정보관 313)에서 배부하고 있습니다. 방문 부탁드립니다.

 

맞춤형 멘토링은 멘토분들이 귀중한 시간을 내어 참여해주시는 활동입니다.

반드시 진지하게 멘토링에 참여할 의향이 있는 학생만 신청 바랍니다.

멘토링에 불성실하게 임할 경우, 향후 진행되는 학생생활문화원 프로그램에 불이익이 있을 수도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